●자유민주당 긴급성명(24.10.23.)
“윤석열 정부는 선관위의 지도부부터 말직까지 인적 교체하라”
"학교폭력OUT" 우파 후보 공격은 되고
"좌편향 OUT" 좌파 후보 비판은 안된다는 중앙선관위
"거대 야당 더불어민주당과 애국우파 자유민주당에 대해
편파적인 이중잣대 들이대는 비열한 행위!"
중앙선관위의 비열한 이중잣대를 강력하게 규탄한다!
21일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서울선관위)는 자유민주당 당사로 방문해 고영주 당대표에게 자유민주당의 현수막 철거 관련 대집행 벌금 납부 독촉장을 제시하였다.
이에 고 대표는 서울시교육감 선거 기간 중에 서울시 온 거리에 걸렸던 더불어민주당의 현수막 내용에야말로 문제가 있음을 지적했다. 즉 자유우파 조전혁 후보를 악의적으로 겨냥한 “무상교육 O.K.! 학교폭력 OUT!”이라고 적시한 민주당 서울특별시당의 현수막에 대해 고 대표가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를 제기한 것이다.
이에 대해 서울선관위 직원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이미 더불어민주당의 해당 현수막에 대해 아무 문제 없다”고 한 바 있다고 답했다. 이것은 자유민주당이 후보자도 특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좌편향 교육감 OUT”이라고 한 것은 안 되고, 더불어민주당이 확정된 후보자 조전혁에 대해 “학교폭력 OUT”이라고 한 것은 무방하다는 것이다.
이는 불편부당 해야 마땅하고 공정성이 생명인 선거관리위원회가 모두 총체적으로 편파적이고, 거대 야당에 종속되어 있다는 합리적인 의심을 갖게 한다.
이에 자유민주당은 윤석열 정부에 대해 강력하게 호소한다. 총체적으로 좌편향적인 중앙선관위, 서울선관위의 인적 구성에 대한 국민의 분노와 불만이 최대치에 이르렀으므로, 즉각 전체 선관위의 지도부부터 말직까지 인적 교체를 진행할 것을 촉구한다.
선관위 전체의 인적 쇄신을 해야만 현재의 편향되고, 이중잣대를 일삼는 불공정한 선관위의 변화가 가능하고, 공정한 선거제도를 통한 자유민주주의 수호가 가능할 것이다.
2024년 10월 22일
자유민주당 대표 고영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첨부: 증빙 자료)
<더불어민주당 현수막>
출처 : https://m.blog.naver.com/phoenix208/223619024950
출처2: https://www.gocj.net/news/articleView.html?idxno=136613
[자유민주당 현수막]